“행복한 보살 삶 살아가세요”
100회를 함께 회향하면서 보내주신 여러분의 마음에 감사드립니다. 그 말씀들을 싣고 싶었습니다. 그러나 “99회를 부처님전에 마지 올리는 마음으로 바친다면 더 무슨 말이 필요하겠나”라며 알려주신 스님의 회향법을 따르기로 했습니다.
자성삼보에 귀의합니다.
100회 회향하며 108번의 깊은 참회 올립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참회합니다.
100회 회향하며 108번의 깊은 감사 올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그동안 부족한 글을 읽어주시고 한마음 내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인연되신 분들의 모든 업장이 녹고 밝은 부처님 마음으로 피어나시어 행복한 보살의 삶을 살아가시길 두 손 모아 간절히 기원 올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나무 자성본래불.
황수경(동국대 선학과 강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