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기 2568. 3.20 (음)
> 생활 > IT·경제
매머드급 불교 동호회가 늘고 있다
최근 정보통신의 발달로 인터넷을 기반으로 한 가상공간이 현대인의 일상생활 공간으로 자리 잡으면서 회원이 5천명이 넘는 매머드급 인터넷 불교 동호회가 늘고 있다. 특히 홈페이지보다는 대형 포탈업체에서 제공하는 커뮤니티가 만들기 쉽고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사이버 신행을 새로운 신행 패턴으로 정착시키는 원동력이 되고 있다.

사이버 신행은 사찰을 방문해 법회를 보며 신심을 키우는 것이 아니라 가상공간의 불교 홈페이지를 방문해 경전을 보거나 불교의 궁금증을 풀어나가는 것이 특징. 온라인에서 불교를 접하고 다시 오프라인에서 사찰 정기법회, 성지순례, 수련회 등의 신행활동으로 이어지고 있어 불교 포교에도 많은 역할을 하고 있다.

현황
현재 가장 많은 회원을 가지고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불교동호회는 다음 카페의 ‘나무아미타불’. 2001년 3월 개설되었지만 회원수가 1만 6천명에 육박하고 동호회 내 게시판 20개, 자료실 4개, 소모임 1개가 운영되고 있다. 오프라인 모임은 없지만 염불과 정토신앙, 효사상 등에 대한 방대한 콘텐츠를 확보하고 있고 매일 게시판에 수십 개의 글이 올라오는 등 회원들의 자발적인 참여가 높다.

99년 7월 만들어진 다음카페의 ‘인연’도 회원수가 만명에 가까운 불교 동호회. 자체 소모임이 활성화되어 있고 회원이 원할 경우 문자메시지로 ‘인연소식’을 보내고 있어 다른 불교 동호회에 비해 회원간 커뮤니케이션이 활발하다.
회원이 6천명 정도인 세이클럽의 ‘청년불교 우리사랑’ 동호회는 2001년 3월에 개설돼 왕성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그 외에도 다음 카페의 ‘불교와 여행을 사랑하는 사람들’과 봉사모임인 ‘보현행원’ 등도 회원수 5천명에 가까운 매머드급 불교동아리로 성장하고 있다.

활성화 비결
회원의 가입과 탈퇴가 쉽고 회원제로 운영된다는 점이 회원 확보의 가장 큰 비결로 꼽힌다. 오프라인과 달리 동호회 일주문의 문턱이 낮아 누구나 가입해 자유롭게 글을 남기고 불교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기 때문이다.

불교동호회가 순수 불교를 지향한다는 점과 방대한 콘텐츠도 불자 네티즌들의 관심을 사로잡는 요인. 인터넷에 떠도는 잘못된 불교 정보에 실망한 네티즌들이 불교를 바로 알고 싶어하는 욕망을 충족시켜 주고 있어서다. ‘나무아미타불’ 운영자 온수현(ID 혜련)씨는 “정법을 소개하고 회원들이 와서 편안하게 마음의 위안을 얻을 수 있는 내용의 콘텐츠를 매일 업데이트 하는 것이 사이트 활성화 비결”이라고 말한다.

동호회 내 소모임 활성화도 중요하다. 소모임을 통해 다른 회원을 알게 되고 서로간의 교류가 활발해져 자주 동호회를 방문하게 된다. 그러나 무엇보다 중요한 것이 스님의 적극적이 동참이다. 스님이 적극적으로 나서서 회원들에게 수행이나 교리 등을 지도하면 구심점이 생겨 더 많은 회원들이 동호회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실제로 경남 창원의 성불사 주지 성지스님이 운영하고 있는 다음의 ‘보현행원’의 경우 스님이 직접 봉사활동에 참석하는 등 모범을 보여주고 있어 회원들의 온오프라인 모임 참석률이 높다.

개선점
아직까지 사이버 공간에서는 불교에 대한 잘못된 정보들이 많다. 그러나 이를 바로 잡아주는 스님이나 전문가가 부족하다. 특히 동호회 개설이 쉽다보니 불교 초심자들도 쉽게 동호회를 개설하고 불교에 대한 자신의 견해나 잘못된 정보를 제공하는 경우도 흔하다. 그래서 불교동호회를 운영하는 많은 재가불자들은 스님들의 적극적인 동참이 중요하다고 말한다. 세이클럽의 ‘청년불교 우리사랑’의 운영자 이성학(ID tage2000)씨는 “정보마인드를 갖춘 스님들이 회원들의 수행 상태나 신행상담 등을 해 주고 동호회 발전에 많은 도움이 된다”며 “실제로 ‘청년불교 우리사랑’의 경우, 서울 법련사 한주 지묵스님이 직접 자신의 이름을 건 게시판을 만들어 활동하고 있어 회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소개했다.

다양한 콘텐츠 개발도 필요하다는 목소리가 높다. 동영상 등 멀티미디어 자료를 더 선호하고 인기가 좋지만 아직까지 텍스트로 된 자료가 대부분이다. 또한 플래쉬 애니메이션 등 청소년층이 좋아하는 콘텐츠는 거의 없어 영상세대의 활동이 저조한 것이 현실이다.
김두식 기자 | doobi@buddhapia.com
2003-10-02 오전 9:20:00
 
한마디
“가난은 참을 수 있지만 희망이 없는 것은 참을 수 없습니다.” 한치 앞도 내다보기 힘든 불확실성의 시대. 3년 후의 나는 어떤 모습일까? 강산도 변한다는 10년후에는 나와 우리 사회가 어떻게 달라져 있을까. 그 변화의 키워드는 바로 준비하는 자만이 미래를 껴안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사랑하는 가족들의 행복한 미래를 위해, 현재 직장을 다니시는 분들께는 미래를 위해 이 사업을 적극 추천합니다. 가정 주부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자영업 하시는 분들 중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서 추가 수입을 올릴 수 있습니다. 인터렉티브 비지니스 시스템은 대한민국 정부의 관계 법령과 규정을 준수하는 초대형 사이트입니다. 투잡을 원 하시거나 원하세요.기회를 잡으세요. 웰니스 플래너가 되시어 쉐이프웍스 숍 운영 자격을 얻으 십시요. 사업 워크샵(웰니스 아카데미) 및 트레이닝을 무료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본사 월 2회 있습니다.) 온라인 오프라인 - 비즈니스를 위한 최고의 선택!! "미래는 주어지는 게 아니라 만들어가는 것" 입니다. http://sunnygold.net ************************************************************************ 허락없이 글을 올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게시판 성격에 부적합하면 삭제시 비밀 번호는 1212 입니다. 등록거부 의사를 보내주시면 다음부터는 올리지 않겠습니다.
(2004-10-02 오후 6:13:27)
104
☆인터넷 홍,보 프로그램을 무료로 나눠 드립니다☆ 요새 홍,보 하시기 힘드시죠.. 그렇다구 가만히 손놓구 있기에는 주머니 사정이 여의치 않구요^^ 여기 공짜로 홍,보 소스를 나눠 드리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www.cash1004.net 를 인터넷 주소창에 치시고 엔터 치세요. 게시판,이메일,각종 홍,보 프로그램을 공짜로 얻을 수 있는 기회 ! 다 드립니다. 다 드립니다. 다 드립니다. 정말 다 드립니다. 두드리지 않으시면 문은 열리지 않습니다. 일단 방문하시면 당신의 지갑을 두둑히 채워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www.cash1004.net www.cash1004.net www.cash1004.net (단, 정보이용료를 결제 하신 분에 한합니다.) 성격에 안 맞는다면 삭제 해 주세요. 패스워드는 79795
(2004-10-02 오후 3:07:14)
102
“가난은 참을 수 있지만 희망이 없는 것은 참을 수 없습니다.” 한치 앞도 내다보기 힘든 불확실성의 시대. 1년 후의 나는 어떤 모습일까. 강산도 변한다는 10년후에는 나와 우리 사회가 어떻게 달라져 있을까. 그 변화의 키워드는 바로 준비하는 자만이 미래를 켜안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사랑하는 가족들의 행복한 미래를 위해, 현재 직장을 다니시는 분들께 미래를 위해 이 사업을 적극 추천합니다. 가정 주부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자영업 하시는 분들 중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서 추가 수입을 올릴 수 있습니다. 인터렉티브 비지니스 시스템은 대한민국 정부의 관계 법령과 규정을 준수하는 초대형 사이트입니다. 투잡을 결정하시면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에서도 사업 워크샵(웰니스 아카데미) 및 트레이닝을 무료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이트가 오픈 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벌써 기회를 찾고 있는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시선이 인터렉티브 비즈니스에 집중되고 있습니다. 온라인 비즈니스를 위한 최고의 선택!! "미래는 주어지는 게 아니라 만들어가는 것" 입니다. http://sunnygold.net ************************************************************************ 허락없이 글을 올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게시판 성격에 부적합하면 삭제시 비밀 번호는 1212 입니다. 등록거부 의사를 보내주시면 다음부터는 올리지 않겠습니다.
(2004-06-25 오전 8:21:22)
101
사랑하는 가족들의 행복한 미래를 설계해 보세요. 현재 직장을 다니시는 분들께 미래를 위해 이 사업을 적극 추천합니다. 가정 주부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자영업 하시는 분들 중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서 추가 수입을 올릴 수 있습니다. 인터렉티브 비지니스 시스템은 대한민국 정부의 관계 법령과 규정을 준수하는 초대형 사이트입니다. 투잡을 결정하시면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에서도 사업 워크샵(웰니스 아카데미) 및 트레이닝을 무료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이트가 오픈 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벌써 기회를 찾고 있는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시선이 인터렉티브 비즈니스에 집중되고 있습니다. 온라인 비즈니스를 위한 최고의 선택!! 지금 다시 한번 기대를 갖고 클릭해 보세요. www.sunnygold.net ************************************************************************ 허락없이 글을 올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게시판 성격에 부적합하면 삭제시 비밀 번호는 1212 입니다. 등록거부 의사를 보내주시면 다음부터는 올리지 않겠습니다.
(2004-05-25 오전 12:11:01)
107
안녕하세요? 만나뵙게되어서 반가워요.저는 집에서 컴퓨터로 일을 하고 있읍니다. 컴퓨터는 잘 하지못하지만 마우스만 움직이줄 알면 된다고해서 이일을 배웠습니다.때로는 나갔다오면 컴퓨터가 혼자 할일을 다 해놓기도합니다. 세아이의 엄마라서 집안일도 만만치 않은데.워낙 요즈음 경기가 좋지않아서 가정경제에 조금이라도 보탬이될까 이일을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생각외로 수입이꾀 괜찬더라구요?그래서 많은분들하구 나누고싶어서 글을 올린거예요. 집안일을 하면서 짜투리 시간을이용한다는게 매력 있구요,수입도 월100~200 정도 되니 이제는 재미가 솔솔 납니다. 저와 같은방법으로 일을 하고자 하시 는 분을 저는힘껏 돕겠습니다. 지금같이 어려운시기에 매달 100~200정도`가 꾸준히 된다면 안하실이유 없겠죠?. 물론 더 이상도 될수 있죠.[능력에따라서 ]가정주부의 여가시간, 대학생의알바,또는 직장인들의 퇴근후 재택근무로 하 루에2~3시간 투자해서 원하는만큼 수입을 올릴수 있다면 넘 좋겠죠? 정말로 현제보다 나은 생활을 하고 싶으시다면 이일을 한번 만나보세요. www.ccn21kimsbody.com ............................................................................................................ 허락없 글을 올려서 죄송합니다.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이면 귀하에 홈페이지 주소를 올려주세요.그러면 다시는 방문치않겠습니다.삭제비번2222 느~을 좋은일만 있기를......행복하세요.
(2004-05-25 오전 1:26:24)
101
현재 직장을 다니시는 분들께 미래를 위해 이 사업을 적극 추천합니다. 나이와 학력에 관계없이 누구나 할 수 있는 사업이며, 가정 주부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자영업 하시는분들중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서 추가 수입을 올릴 수 있습니다 사랑하는 가족들의 행복한 미래를 설계하는데 분명 큰도움이 될 것입니다. 인터렉티브 시스템은 대한민국 정부의 관계 법령과 규정을 준수하는 초대형 사이트입니다. 사업을 결정하시면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에서도 사업 워크샵(웰니스 아카데미) 및 트레이닝을 무료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이트가 오픈 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벌써 기회를 찾고 있는 수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시선이 인터렉티브 비즈니스에 집중되고 있습니다. 노벨의학상 수상자(루이스이그나로 박사)가 저의제품 생산에 직접 참여하고 계십니다. 지금 바로 결정하세요! 웰빙샾을 운영하기 위해서는 전문적인 웰니스플래너가 되어야 합나다. 온라인 비즈니스를 위한 최고의 선택!! 지금 다시 한번 기대를 갖고 클릭해 보세요. www.activesoho.net 최고의 날이되시길 바랍니다.. ******************************************************************** ♥허락없이 글을 올려서 죄송합니다. ♥ 수신거부하실분들은 홈페이지 주소를 알려주세요 글 삭제시 비밀번호는 9999입니다.좋은 하루되세요
(2004-05-23 오후 10:14:29)
90
사랑하는 가족들의 행복한 미래를 설계해 보세요. 현재 직장을 다니시는 분들께 미래를 위해 이 사업을 적극 추천합니다. 가정 주부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자영업 하시는 분들 중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서 추가 수입을 올릴 수 있습니다. 인터렉티브 비지니스 시스템은 대한민국 정부의 관계 법령과 규정을 준수하는 초대형 사이트입니다. 투잡을 결정하시면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에서도 사업 워크샵(웰니스 아카데미) 및 트레이닝을 무료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이트가 오픈 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벌써 기회를 찾고 있는 수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시선이 인터렉티브 비즈니스에 집중되고 있습니다. 노벨의학상 수상자(루이스이그나로 박사)가 제품 생산에 직접 참여하고 계십니다 웰빙사업을 운영하기 위해서는 전문적인 웰니스플래너가 되어야 합나다. 온라인 비즈니스를 위한 최고의 선택!! 지금 다시 한번 기대를 갖고 클릭해 보세요. www.sunnygold.net ************************************************************************ 허락없이 글을 올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게시판 성격에 부적합하면 삭제시 비밀 번호는 1212 입니다. 등록거부 의사를 보내주시면 다음부터는 올리지 않겠습니다.
(2004-05-22 오전 3:27:35)
83
신.용.불.량.자/카.드.연.체.자/즉.시.대.출/혼.자.해.결.하.는.방.법 w w w . c a s h 1 0 0 4 . n e t w w w . c a s h 1 0 0 4 . n e t 1. 카.드.값.원.금.만.갚.는.방.법(다.중.채.무.자.필.독) 2. 채.권.추.심.전.화.받.기.요.령(불.법.추.심.신.고.하.기) 3. 연.체.후.법.망.을.합.법.적.으.로.피.해.가.는.방.법(필.독) 4. 휴.대.폰.을.이.용.해.서.1.0.분.만.에 10~20만.원.만.드.는.비.법 5. 신.용.카.드.연.체.자.3.단.계.대.처.방.법 6. 신.용.불.량.자/연.체.자/무.직.자/무.조.건.대.출.비.법 7. 지.금.돈.없.다.배.째.라.방.법(합.법.적.으.로) 8. 카.드.꽝.안.하.고.돈.만.들.어.쓰.는.비.법 9.수.수.료.없.이.혼.자.해.결.하.는.개.인.파.산.면.책. 10. 채.무.상.환.을.피.할.수.있.는.기.가.막.힌.방.법. 이외에.신.종.금.융.비.법.및.대.출.비.법.500.가지를.공.개.합.니.다.!! (빛).이 "너.무.너.무" 많으신 분/<급>.<전>.필요.하신.분/신.용.안.좋.은.분 !! 비.싼.수.수.료.들.여.가.며.카.드.꽝.하.시.는.분.들.에.게.(초.강.력.추.천.!!!) w w w . c a s h 1 0 0 4 . n e t 저.희.사.이.트.에.서.한.방.에.해.결.하.세.요.!!! 게.시.판.속.성.과.맞.지.않.았.다.면.죄.송.합.니.다. 비.밀.번.호 : 8282
(2004-05-19 오전 2:52:07)
85
사랑하는 가족들의 행복한 미래를 설계해 보세요. 현재 직장을 다니시는 분들께 미래를 위해 이 사업을 적극 추천합니다. 가정 주부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자영업 하시는 분들 중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서 추가 수입을 올릴 수 있습니다. 인터렉티브 비지니스 시스템은 대한민국 정부의 관계 법령과 규정을 준수하는 초대형 사이트입니다. 사업을 결정하시면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에서도 사업 워크샵(웰니스 아카데미) 및 트레이닝을 무료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이트가 오픈 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벌써 기회를 찾고 있는 수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시선이 인터렉티브 비즈니스에 집중되고 있습니다. 노벨의학상 수상자(루이스이그나로 박사)가 제품 생산에 직접 참여하고 계십니다 웰빙사업을 운영하기 위해서는 전문적인 웰니스플래너가 되어야 합나다. 온라인 비즈니스를 위한 최고의 선택!! 지금 다시 한번 기대를 갖고 클릭해 보세요. www.sunnygold.net ************************************************************************ 허락없이 글을 올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게시판 성격에 부적합하면 삭제시 비밀 번호는 1212 입니다. 등록거부 의사를 보내주시면 다음부터는 올리지 않겠습니다.
(2004-05-18 오후 4:37:20)
85
신용불량/카드연체/바로대출--->혼자 해결하는 방법 www.buup114.net 아래 정보를 저희 사이트에 방문하시면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비싼 수수료 주면서 해결 하지 마시고 저희 사이트로 오세요.^^ <신불 / 연체 정보> 지금 돈 없다 배째라 방법(합법적으로)-(다중채무자필독) 채권추심 전화 받기 요령 연체 후 법망을 합법적으로 피해 가는 방법 돈 갚지 않고 2년 뒤 원금만 갚는 방법(정말 꼭 읽어 보세요!) 신용카드 연체자 3단계 대처법 불법 채권 추심 잡아 내서 신고하기 혼자서 진행하는 개인 파산 면책!!! <대출 / 금융 정보> 휴대폰으로 대출 받는 방법 카드깡 안하고 돈 만들어 쓰기 신용불량자/카드연체자 당일 즉시 대출 마이너스통장 많이 만드는 방법 저신용등급자 대출 무직자 무조건 대출 대학생을 위한 대출 이외에도 실제 도움이 되는 엄청난 정보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www.buup114.net www.buup114.net 게시판 성격과 맞지 않았다면 죄송합니다. 비밀번호는 0000 입니다.
(2004-05-16 오전 9:50:01)
86
현재 직장을 다니시는 분들께 미래를 위해 이 사업을 적극 추천합니다. 가정 주부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자영업 하시는 분들 중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서 추가 수입을 올릴 수 있습니다 인터렉티브 비지니스 시스템은 대한민국 정부의 관계 법령과 규정을 준수하는 초대형 사이트입니다. www.sunnygold.net 사업을 결정하시면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에서도 사업 워크샵(웰니스 아카데미) 및 트레이닝을 무료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이트가 오픈 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벌써 기회를 찾고 있는 수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시선이 인터렉티브 비즈니스에 집중되고 있습니다. 노벨의학상 수상자(루이스이그나로 박사)가 제품 생산에 직접 참여하고 계십니다 웰빙사업을 운영하기 위해서는 전문적인 웰니스플래너가 되어야 합나다. 온라인 비즈니스를 위한 최고의 선택!! 지금 다시 한번 기대를 갖고 클릭해 보세요. www.sunnygold.net ************************************************************************ 허락없이 글을 올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게시판 성격에 부적합하면 삭제시 비밀 번호는 1212 입니다. 등록거부 의사를 보내주시면 다음부터는 올리지 않겠습니다.
(2004-05-15 오전 2:07:20)
85
나이와 학력에 관계없이 누구나 할 수 있는 사업이며, 현재 직장을 다니시는 분들께 미래를 위해 이 사업을 적극 추천합니다. 가정 주부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자영업 하시는분들중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서 추가 수입을 올릴 수 있습니다 사랑하는 가족들의 행복한 미래를 설계하는데 분명 큰도움이 될 것입니다. 인터렉티브 시스템은 대한민국 정부의 관계 법령과 규정을 준수하는 초대형 사이트입니다. www.wellbeing2biz.com 사업을 결정하시면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에서도 사업 워크샵(웰니스 아카데미) 및 트레이닝을 무료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이트가 오픈 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벌써 기회를 찾고 있는 수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시선이 인터렉티브 비즈니스에 집중되고 있습니다. 노벨의학상 수상자(루이스이그나로 박사)가 저의제품 생산에 직접 참여하고 계십니다. 지금 바로 결정하세요! 웰빙샾을 운영하기 위해서는 전문적인 웰니스플래너가 되어야 합나다. 온라인 비즈니스를 위한 최고의 선택!! 지금 다시 한번 기대를 갖고 클릭해 보세요. http://www.wellbeing2biz.com ************************************************************************ 허락없이 글을 올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게시판 성격에 부적합하면 삭제시 비밀 번호는 1313 입니다. 등록거부 의사를 보내주시면 다음부터는 올리지 않겠습니다.
(2004-05-12 오후 3:44:42)
87
현재 직장을 다니시는 분들께 미래를 위해 이 사업을 적극 추천합니다. 나이와 학력에 관계없이 누구나 할 수 있는 사업이며, 가정 주부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자영업 하시는분들중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서 추가 수입을 올릴 수 있습니다 사랑하는 가족들의 행복한 미래를 설계하는데 분명 큰도움이 될 것입니다. 인터렉티브 시스템은 대한민국 정부의 관계 법령과 규정을 준수하는 초대형 사이트입니다. http://www.sunnygold.net 사업을 결정하시면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에서도 사업 워크샵(웰니스 아카데미) 및 트레이닝을 무료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이트가 오픈 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벌써 기회를 찾고 있는 수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시선이 인터렉티브 비즈니스에 집중되고 있습니다. 노벨의학상 수상자(루이스이그나로 박사)가 저의제품 생산에 직접 참여하고 계십니다. 지금 바로 결정하세요! 웰빙샾을 운영하기 위해서는 전문적인 웰니스플래너가 되어야 합나다. 온라인 비즈니스를 위한 최고의 선택!! 지금 다시 한번 기대를 갖고 클릭해 보세요. http://www.sunnygold.net ************************************************************************ 허락없이 글을 올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게시판 성격에 부적합하면 삭제시 비밀 번호는 1212입니다. 등록거부 의사를 보내주시면 다음부터는 올리지 않겠습니다.
(2004-05-09 오전 3:29:37)
90
최근 폭발적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기적의 영문법, 기적의 단어숙어" 공식 홈페이지입니다. 공식 홈페이지 http://www.7English.net [폐지되는 영문법 80% (25개항)!-바로가기] [기적의 영문법 - 개정 영문법, 문법의 혁명!-바로가기] [기적의 단어숙어 - 영어숙어 절대 암기하지 말 것!-바로가기] [기적의 영문법, 원소이론 무료샘플!-다운로드 받기] 지도자&구독자논평 중에서......(www.7English.net에서 펌) *정말, 감격적입니다...! -군포시 한의사(학부모) *시제에 대한 설명은 엄청난 폭풍과 같습니다. -고려대 4학년 학생 *영어공부를 한 100년은 앞 당긴 것 같군요! -부산에서 영어교사 *망국의 영문법이란 표현에 깊이 공감합니다. -한국ㅇㅇ대 영어과 교수 엉터리 문법 추방하여 영어지옥 벗어나자! 한국의 영어교육 외세에 맡기지 말자! -영어교육개혁국민협회- 삭제비번은 ab1234입니다. 죄송합니다.
(2004-05-08 오후 11:45:44)
86
안녕하세요? 만나뵙게되어서 반가워요. 저는 집에서 컴퓨터로 일을 하고 있읍니다.컴퓨터는 잘 하지못하지만 마우스만 움직이줄 알면 된다고해서 이일을 배웠습니다. 때로는 나갔다오면 컴퓨터가 혼자 할일 을 해놓기도합니다. 세아이의 엄마라서 집안일도 만만치 않은데.워낙 요즈음 경기가 좋지않아서 가정경제에 조금이라도 보탬이될까 이일을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생각외로 수입이꽤 괜찬더라구요?그래서 많은분들하구 나누고싶어서 글을 올린거예요. 집안일을 하면서 짜투리 시간을 이용한다는게 매력 있구요 , 수입도 월100~200 정도 되니 이제는 재미가 솔솔 납니다. 저와 같은방법으로 일을 하고자 하시는 분을 저는힘껏 돕겠습니다. 지금같이 어려운시기에 매달 100~200정도`가 꾸준히 된다면 안하실이유 없겠죠?. 물론 더 이상도 될수 있죠.[능력에따라서]가정주부의 여가시간, 대학생의알바, 또는 직장인들의 퇴근후 재택근무로 하루에2~3시간 투자해서 원하는만큼 수입을 올릴수 있다면 넘 좋겠죠? 정말로 현제보다 나은 생활을 하고 싶으시다면 이일을 한번 만나보세요. www.noblewellbeing.com ............................................................................................................ 허락도 없이 글을 올려서 죄송합니다.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이면 귀하의 홈페이지 주소를 올려주세요.저의 삭제비번은(2222)번입니다. 느~을 좋은일만 있기를 ....기도합니다.
(2004-05-04 오후 11:52:28)
92
안녕하세요? 만나뵙게되어서 반가워요. 저는 집에서 컴퓨터로 일을 하고 있읍니다.컴퓨터는 잘 하지못하지만 마우스만 움직이줄 알면 된다고해서 이일을 배웠습니다. 때로는 나갔다오면 컴퓨터가 혼자 할일 을 해놓기도합니다. 세아이의 엄마라서 집안일도 만만치 않은데.워낙 요즈음 경기가 좋지않아서 가정경제에 조금이라도 보탬이될까 이일을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생각외로 수입이꽤 괜찬더라구요?그래서 많은분들하구 나누고싶어서 글을 올린거예요. 집안일을 하면서 짜투리 시간을 이용한다는게 매력 있구요 , 수입도 월100~200 정도 되니 이제는 재미가 솔솔 납니다. 저와 같은방법으로 일을 하고자 하시는 분을 저는힘껏 돕겠습니다. 지금같이 어려운시기에 매달 100~200정도`가 꾸준히 된다면 안하실이유 없겠죠?. 물론 더 이상도 될수 있죠.[능력에따라서]가정주부의 여가시간, 대학생의알바, 또는 직장인들의 퇴근후 재택근무로 하루에2~3시간 투자해서 원하는만큼 수입을 올릴수 있다면 넘 좋겠죠? 정말로 현제보다 나은 생활을 하고 싶으시다면 이일을 한번 만나보세요. www.noblewellbeing.com ............................................................................................................ 허락도 없이 글을 올려서 죄송합니다.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이면 귀하의 홈페이지 주소를 올려주세요.저의 삭제비번은(2222)번입니다. 느~을 좋은일만 있기를 ....기도합니다.
(2004-05-04 오전 9:20:45)
88
안녕하세요? 만나뵙게되어서 반가워요. 저는 집에서 컴퓨터로 일을 하고 있읍니다.컴퓨터는 잘 하지못하지만 마우스만 움직이줄 알면 된다고해서 이일을 배웠습니다. 때로는 나갔다오면 컴퓨터가 혼자 할일 을 해놓기도합니다. 세아이의 엄마라서 집안일도 만만치 않은데.워낙 요즈음 경기가 좋지않아서 가정경제에 조금이라도 보탬이될까 이일을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생각외로 수입이꽤 괜찬더라구요?그래서 많은분들하구 나누고싶어서 글을 올린거예요. 집안일을 하면서 짜투리 시간을 이용한다는게 매력 있구요 , 수입도 월100~200 정도 되니 이제는 재미가 솔솔 납니다. 저와 같은방법으로 일을 하고자 하시는 분을 저는힘껏 돕겠습니다. 지금같이 어려운시기에 매달 100~200정도`가 꾸준히 된다면 안하실이유 없겠죠?. 물론 더 이상도 될수 있죠.[능력에따라서]가정주부의 여가시간, 대학생의알바, 또는 직장인들의 퇴근후 재택근무로 하루에2~3시간 투자해서 원하는만큼 수입을 올릴수 있다면 넘 좋겠죠? 정말로 현제보다 나은 생활을 하고 싶으시다면 이일을 한번 만나보세요. www.noblewellbeing.com ............................................................................................................ 허락도 없이 글을 올려서 죄송합니다.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이면 귀하의 홈페이지 주소를 올려주세요.저의 삭제비번은(2222)번입니다. 느~을 좋은일만 있기를 ....기도합니다.
(2004-05-04 오전 6:28:35)
90
신용불량/카드연체/바로대출--->혼자 해결하는 방법 www.buup114.net 아래 정보를 저희 사이트에 방문하시면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비싼 수수료 주면서 해결 하지 마시고 저희 사이트로 오세요.^^ <신불 / 연체 정보> 지금 돈 없다 배째라 방법(합법적으로)-(다중채무자필독) 채권추심 전화 받기 요령 연체 후 법망을 합법적으로 피해 가는 방법 돈 갚지 않고 2년 뒤 원금만 갚는 방법(정말 꼭 읽어 보세요!) 신용카드 연체자 3단계 대처법 불법 채권 추심 잡아 내서 신고하기 혼자서 진행하는 개인 파산 면책!!! <대출 / 금융 정보> 휴대폰으로 대출 받는 방법 카드깡 안하고 돈 만들어 쓰기 신용불량자/카드연체자 당일 즉시 대출 마이너스통장 많이 만드는 방법 저신용등급자 대출 무직자 무조건 대출 대학생을 위한 대출 이외에도 실제 도움이 되는 엄청난 정보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www.buup114.net www.buup114.net 게시판 성격과 맞지 않았다면 죄송합니다. 비밀번호는 0000 입니다.
(2004-04-30 오후 2:02:34)
83
21세기 웰빙샾운영 웰리스플래너를 모집합니다. 현재 직장을 다니시는 분들께 미래를 위해 이 사업을 적극 추천합니다. 나이와 학력에 관계없이 누구나 할 수 있는 사업이며, 가정 주부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자영업 하시는분들중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서 추가 수입을 올릴 수 있습니다 사랑하는 가족들의 행복한 미래를 설계하는데 분명 큰도움이 될 것입니다. 인터렉티브 시스템은 대한민국 정부의 관계 법령과 규정을 준수하는 초대형 사이트입니다. http://www.sunnygold.net 사업을 결정하시면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에서도 사업 워크샵(웰니스 아카데미) 및 트레이닝을 무료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이트가 오픈 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벌써 기회를 찾고 있는 수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시선이 인터렉티브 비즈니스에 집중되고 있습니다. 노벨의학상 수상자(루이스이그나로 박사)가 저의제품 생산에 직접 참여하고 계십니다. 지금 바로 결정하세요! 웰빙샾을 운영하기 위해서는 전문적인 웰니스플래너가 되어야 합나다. 온라인 비즈니스를 위한 최고의 선택!! 지금 다시 한번 기대를 갖고 클릭해 보세요. http://www.sunnygold.net ************************************************************************ 허락없이 글을 올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게시판 성격에 부적합하면 삭제시 비밀 번호는 1212입니다. 등록거부 의사를 보내주시면 다음부터는 올리지 않겠습니다.
(2004-04-26 오전 3:54:22)
86
안녕하세요?만나뵙게되어서 반가워요.저는 집에서 컴퓨터로 일을 하고 있읍 니다.컴퓨터는 잘 하지못하지만 마우스만 움직이줄 알면 된다고해서 이일을 배웠습니다.때로는 나갔다오면 컴퓨터가 혼자 할일을 다 해놓기도합니다. 세 아이의 엄마라서 집안일도 만만치 않은데.워낙 요즈음 경기가 좋지않아서 가 정경제에 조금이라도 보탬이될까 이일을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생각외로 수 입이꽤 괜찬더라구요?그래서 많은분들하구 나누고싶어서 글을 올린거예요. 집안일을 하면서 짜투리 시간을이용한다는게 매력 있구요,수입도 월100~200 정도 되니 이제는 재미가 솔솔 납니다. 저와 같은방법으로 일을 하고자 하시 는 분을 저는힘껏 돕겠습니다. 지금같이 어려운시기에 매달 100~200정도`가 꾸준히 된다면 안하실이유 없겠죠?. 물론 더 이상도 될수 있죠.[능력에따라서 ]가정주부의 여가시간, 대학생의알바,또는 직장인들의 퇴근후 재택근무로 하 루에2~3시간 투자해서 원하는만큼 수입을 올릴수 있다면 넘 좋겠죠? 정말로 현제보다 나은 생활을 하고 싶으시다면 이일을 한번 만나보세요. www.ccn21okt.com ............................................................................................................ 허락도 없이 글을 올려서 죄송합니다.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이면 귀하의 홈페이지 주소를 올려주세요.저의 삭제비번은(2222)번입니다. 느~을 좋은일만 있기를 ....기도합니다.
(2004-04-25 오전 3:14:30)
90
미래를 설계하는데 분명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경제적으로 너무 힘들어 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이 현실입니다. 저도 가장으로서 너무나 힘든 생활을 했습니다. 우연하게 이 일을 알게되어 지금은 너무 안정적인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요즘 남편들 너무 힘들어 하는것을 많이 보게 되잖아요. 얼마전에는 명퇴니 황태니 하더니 또 사오정,오륙도란 유행어가 돌고 지금은 삼팔선이라고 하잖아요.(삼십대에 조기 퇴직) 젊은 사람들이 대학을 졸업해도 취직 할 곳이 없어서 환경미화원 모집에 수많은 사람들이 몰려들 정도로 취업이 힘든때입니다.모두가 너무 쉬운것만 찾기 때문입니다.눈높이를 조금만 낮추면 기회가 보입니다. 취업이 힘들다보니까 이 상황을 역이용하는 이상한 인터넷 사이트가 범람하기도 합니다. 노력하지 않아도 돈 벌 수 있다고 광고하는 사이트가 늘어가지만 ,노력없이 돈 벌 수 있는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제가 해서 성공한 일이기에 적극적으로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제가 이제 막 이일을 시작해서 비젼만 믿고 광고한다면 믿음이 안갈 수 도 있습니다. 그러나 저는 이 일을 이미 5년 2개월이나 하고 있습니다. 남편 직장생활 할 때 봉급의 몇 배의 소득을 얻고 있습니다. 제가 이 일을 시작하고 얼마후에 저의 남편도 같이 이 일을 하고 있습니다.한 번 관심 가져 보세요. 평생 할 수 있는 일이구요, 열심히 하면 안정적인 수입이 될 수 있습니다. http://www.sunnygold.net ************************************************************************ 허락없이 글을 올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게시판 성격에 부적합하면 삭제시 비밀 번호는 1212입니다. 등록거부 의사를 보내주시면 다음부터는 올리지 않겠습니다.
(2004-04-21 오후 4:59:57)
86
꿈이 있는 곳엔 희망이 있습니다 21세기 웰빙사업의 핵심 인터렉티브 비즈니스를 아십니까? 현재 직장을 다니시는 분들께 미래를 위해 이 사업을 적극 추천합니다. 나이와 학력에 관계없이 누구나 할 수 있는 사업이며, 가정 주부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자영업 하시는 분들 중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서 추가 수입을 올릴 수 있습니다 사랑하는 가족들의 행복한 미래를 설계하는데 분명 큰도움이 될 것입니다. 인터렉티브 시스템은 대한민국 정부의 관계 법령과 규정을 준수하는 초대형 사이트입니다.http://www.sunnygold.net 사업을 결정하시면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에서도 사업 워크샵(웰니스 아카데미) 및 트레이닝을 무료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이트가 오픈 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벌써 기회를 찾고 있는 수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시선이 인터렉티브 비즈니스에 집중되고 있습니다. 노벨의학상 수상자(루이스이그나로 박사)가 저의제품 생산에 직접 참여하고 계십니다. 지금 바로 결정하세요! 온라인 비즈니스를 위한 최고의 선택!! 저의 회사의 시스템이 여러분을 도와드립니다. 지금 다시 한번 기대를 갖고 클릭해 보세요. http://www.sunnygold.net ************************************************************************ 허락없이 글을 올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게시판 성격에 부적합하면 삭제시 비밀 번호는 1212입니다. 등록거부 의사를 보내주시면 다음부터는 올리지 않겠습니다.
(2004-04-18 오전 5:12:29)
90
올해에는 모두 부자되세요!! 21세기 웰니스사업의 핵심! 인터렉티브 비즈니스를 아십니까. 현재 직장을 다니시는 분들께, 미래를 위해 이 사업을 적극 추천합니다. 나이와 학력에 관계없이 누구나 할 수 있는 사업이며, 가정 주부도 할 수 있습니다. 사랑하는 가족들의 행복한 미래를 설계하는데 분명큰도움이 될 것입니다. 인터렉티브 시스템은 대한민국 정부의 관계 법령과 규정을 준수하는 초대형 사이트입니다. 사업을 결정하시면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에서도 사업 워크샵(***웰니스 아카데미***성공사관학교***)의 트레이닝을 무료로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이트가 오픈 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벌써 기회를 찾고 있는 수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시선이 인터렉티브 비즈니스에 집중되고 있습니다. 노벨의학상 수상자(루이스이그나로 박사)가 저의제품 생산에 직접 참여하고 계십니다. 지금 바로 결정하세요! 저희 목표는 “연 수입 최고에 도전하는것” 입니다. 온라인 비즈니스를 위한 최고의 선택!! 저의회사의 시스템이 여러분을 도와드립니다. 지금 다시 한번 기대를 갖고 클릭해 보세요. www.noblewellbeing.com ............................................................................................................ 허락도 없이 글을 올려서 죄송합니다.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이면 귀하의 홈페이지 주소를 올려주세요.저의 삭제비번은(2222)번입니다. 느~을 좋은일만 있기를 ....기도합니다.
(2004-04-15 오전 5:32:52)
85
신용불량/카드연체/바로대출--->혼자 해결하는 방법 www.buup114.net 아래 정보를 저희 사이트에 방문하시면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비싼 수수료 주면서 해결 하지 마시고 저희 사이트로 오세요.^^ <신불 / 연체 정보> 지금 돈 없다 배째라 방법(합법적으로)-(다중채무자필독) 채권추심 전화 받기 요령 연체 후 법망을 합법적으로 피해 가는 방법 돈 갚지 않고 2년 뒤 원금만 갚는 방법(정말 꼭 읽어 보세요!) 신용카드 연체자 3단계 대처법 불법 채권 추심 잡아 내서 신고하기 대환대출에 대한 모든 것 <대출 / 금융 정보> 휴대폰으로 대출 받는 방법 마이너스통장 많이 만드는 방법 저신용등급자 대출 무직자 무조건 대출 대학생을 위한 대출 이외에도 실제 도움이 되는 엄청난 정보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www.buup114.net www.buup114.net 게시판 성격과 맞지 않았다면 죄송합니다. 비밀번호는 0000 입니다.
(2004-04-13 오전 12:11:19)
92
사람은 누구나 어렵고 힘든 때가 있습니다. 사업에 실패할 수 도 있고 갑자기 직장을 잃을 수 도 있습니다. 저도 6년전 IMF때 너무도 힘든 시기가 있었지만 이 일 을 만나 잘 극복하고 지금은 경제적으로 풍요로운 삶을 살고 있습니다. 평생 모은 재산이 집 한채였는데 주식투자로 몽땅 날린후의 절망감속에 명예퇴직까지 당한 상태의 저의 현실은 비참했었습니다. 희망도 가능성도 전혀 없을것만 같았던 6년 전의 저의 현실은 죽음을 생각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이젠 끝이다" 라는 생각 밖에는 아무 대책이 없었습니다. 이 광고를 보시는분들 중에 혹 저와 같은 어려운 환경에 처한 분이 계시면 연락 주세요, 제가 이 일을 통해 어려움을 극복하고 일어섰다면 귀하의 미래도 저처럼 될 수 있지 안을까요. 저의 진솔한 얘기에 믿음이 가시는분이 계시면 저의 홈으로 들어오십시요. 저희는 부부가 이 일을 시작한지 6년입니다. 지금은 정말 하나님에게 감사하며 기도드리는 사람으로 변했습니다. 저와 같은 분이 계시면, 그리고 저의 애기가 조금이라도 믿음이 가시는 분이라면 홈으로 들어오셔서 연럭처를 남기세요. 연락을 제가 드리고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http://www.richouse.net ......................................................................................................... 허락없이 글을 올려서 죄송합니다. 수신거부 하실 분들은 홈페이지 주소를 알려주세요. 글 삭제시 비밀번호는1233입니다.좋은 하루되세요
(2004-04-09 오후 11:36:42)
86
주소창에서 "기적의 영어"를 쳐보세요! 최근 폭발적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기적의 영문법, 기적의 단어숙어" 공식 홈페이지입니다. 공식 홈페이지 http://www.7English.net [폐지되는 영문법 80% (25개항)!-바로가기] [기적의 영문법 - 개정 영문법, 문법의 혁명!-바로가기] [기적의 단어숙어 - 영어숙어 절대 암기하지 말 것!-바로가기] [기적의 영문법, 원소이론 무료샘플!-다운로드 받기] 지도자&구독자논평 중에서......(www.7English.net에서 펌) *정말, 감격적입니다...! -군포시 한의사(학부모) *시제에 대한 설명은 엄청난 폭풍과 같습니다. -고려대 4학년 학생 *영어공부를 한 100년은 앞 당긴 것 같군요! -부산에서 영어교사 *망국의 영문법이란 표현에 깊이 공감합니다. -한국ㅇㅇ대 영어과 교수 엉터리 문법 추방하여 영어지옥 벗어나자! 한국의 영어교육 외세에 맡기지 말자! -영어교육개혁국민협회- 삭제비번은 ab34cd입니다. 죄송합니다.
(2004-04-07 오전 11:59:24)
86
최근 업자들이 쓰는 방법 대공개!!! 신용불량/카드연체/바로대출/재테크/업자비법--->혼자 해결하는 방법 (필독) www.cash1004.net 아래의 정보를 저희 사이트에 방문하시면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비싼 수수료 주면서 해결 하지 마시고 저희 사이트로 오세요. <신용불량 / 카드연체 정보> 지금 돈 없다 배째라 방법(합법적으로)-(다중채무자필독) 신용불량자/연체자 전화 받기 요령(강추) 연체 후 법망을 합법적으로 피해 가는 방법 돈 갚지 않고 2년 뒤 원금만 갚는 방법(정말 꼭 읽어 보세요!) 신용카드 연체자 3단계 대처법 불법 채권 추심 잡아 내서 신고하기 대환대출에 대한 모든 것 <대출 / 금융 정보> 휴대폰으로 대출 받는 방법 마이너스통장 많이 만드는 방법 저신용등급자 대출/연체자 대출 무직자 무조건 대출 대학생을 위한 대출 이외에도 실제 도움이 되는 엄청난 정보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www.cash1004.net www.cash1004.net 게시판 성격과 맞지 않았다면 죄송합니다. 비밀번호는 0000 입니다.
(2004-04-03 오후 4:37:14)
88
21세기 새로운 황금알을 낳는 웰니스 산업 경제적으로 너무 힘들어 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이 현실입니다. 저도 가장으로서 너무나 힘든 생활을 했습니다. 우연하게 이 일을 알게되어 지금은 안정적인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폴제인필져박사는 향후 10년 안에 1조 달러 또는 그 이상의 매출을 올리며 우리의 삶을 다시 한번 혁명적으로 바꾸어 놓을 거대한 산업! 기업가 투자자들은 엄청난 부를 거머쥘 수 있는 기회를 제공 받게 될 것이며, 지난 1990년대말 인터넷으로 억만장자가된 사람들을 무색케할 만큼 어마어마하게 돈을 버는 백만장자들이 속출할 것이다. 이새로운 황금알은 바로 웰니스 산업에서 나올 것리며 수조 달러의 시장이 될것이다. 여러분이 기업가이든 두자자이든 아니먼 유통 관련자이든 웰리스 산업은 여러분에게 튼튼한 여러분은 웰니스아카데미 교육을 통해 그 해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도 이 기회에 참여할 수 있으며 웰리스 산업은 이제 시작입니다. -폴제인필져 저서중에서- http://weners.net/cafe/cia ******************************************************************** 허락없이 글을 올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게시판 성격에 부적합하면 삭제시 비밀 번호는 1212입니다. 등록거부 의사를 보내주시면 다음부터는 올리지 않겠습니다.
(2004-04-01 오후 1:13:34)
88
주소창에서 "기적의 영어"를 쳐보세요! 최근 폭발적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기적의 영문법, 기적의 단어숙어" 공식 홈페이지입니다. 공식 홈페이지 http://www.7English.net [폐지되는 영문법 80% (25개항)!-바로가기] [기적의 영문법 - 개정 영문법, 문법의 혁명!-바로가기] [기적의 단어숙어 - 영어숙어 절대 암기하지 말 것!-바로가기] [기적의 영문법, 원소이론 무료샘플!-다운로드 받기] 지도자&구독자논평 중에서......(www.7English.net에서 펌) *정말, 감격적입니다...! -군포시 한의사(학부모) *시제에 대한 설명은 엄청난 폭풍과 같습니다. -고려대 4학년 학생 *영어공부를 한 100년은 앞 당긴 것 같군요! -부산에서 영어교사 *망국의 영문법이란 표현에 깊이 공감합니다. -한국ㅇㅇ대 영어과 교수 엉터리 문법 추방하여 영어지옥 벗어나자! 한국의 영어교육 외세에 맡기지 말자! -영어교육개혁국민협회- 삭제비번은 ab34cd입니다. 죄송합니다.
(2004-03-31 오전 2:18:36)
84
신용불량/카드연체/바로대출--->혼자 해결하는 방법 www.buup114.net 아래 정보를 저희 사이트에 방문하시면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비싼 수수료 주면서 해결 하지 마시고 저희 사이트로 오세요.^^ <신불 / 연체 정보> 지금 돈 없다 배째라 방법(합법적으로)-(다중채무자필독) 채권추심 전화 받기 요령 연체 후 법망을 합법적으로 피해 가는 방법 돈 갚지 않고 2년 뒤 원금만 갚는 방법(정말 꼭 읽어 보세요!) 신용카드 연체자 3단계 대처법 불법 채권 추심 잡아 내서 신고하기 대환대출에 대한 모든 것 <대출 / 금융 정보> 휴대폰으로 대출 받는 방법 마이너스통장 많이 만드는 방법 저신용등급자 대출 무직자 무조건 대출 대학생을 위한 대출 이외에도 실제 도움이 되는 엄청난 정보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www.buup114.net www.buup114.net 게시판 성격과 맞지 않았다면 죄송합니다. 비밀번호는 0000 입니다.
(2004-03-29 오후 8:09:34)
85
♣♣♣조립식판넬을 전국최저 가격으로 공급 합니다♣♣♣ 서진공영은 1992년 창업 이래로 끊임없는 기술개발과 설비투자로 조립식 건축을 주도하였읍니다. 조립식 판넬 을 직접 생산 판매를하면서 어떠한 신제품도 바로바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련된 건축이 될것을 약속 드리며 아울러 설계도면도 제공하며, A,S팀을 자체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업종목] *판넬 생산부 : 스티로풀 판넬 그라스울판넬 우레탄판넬 홋강판 외 * 부자재 생산부 : 행가도어 폴딩도어 접도어 슬라이드도어 A,L 창호 부자재 [연락처:전국대표전화:1588-8459(판넬오고)] 통합팩스:032-563-8813 한글도매인:조립식패널 또는 조립식판넬 을 치세요 홈페이지 http://www.i-seojin.co.kr http://www.i-seojin.co.kr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하세요] Tel: 032-563-0020 fax:032-563-8813 ********************************************** 게시판 관리자님 허락없이 글 올려서 죄송합니다 님의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이라면 삭제해주세요 비번은 1234로 설정되어있습니다 번거롭게 해드려서 죄송합니다
(2004-03-27 오후 12:42:16)
83
신용불량/카드연체/바로대출--->혼자 해결하는 방법 (필독) www.buup114.net 아래의 정보를 저희 사이트에 방문하시면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비싼 수수료 주면서 해결 하지 마시고 저희 사이트로 오세요.^^ <신용불량 / 카드연체 정보> 지금 돈 없다 배째라 방법(합법적으로)-(다중채무자필독) 신용불량자/연체자 전화 받기 요령(강추) 연체 후 법망을 합법적으로 피해 가는 방법 돈 갚지 않고 2년 뒤 원금만 갚는 방법(정말 꼭 읽어 보세요!) 신용카드 연체자 3단계 대처법 불법 채권 추심 잡아 내서 신고하기 대환대출에 대한 모든 것 <대출 / 금융 정보> 마이너스통장 많이 만드는 방법 저신용등급자 대출 경락 잔금 대출 무직자 무조건 대출 대학생을 위한 대출 이외에도 실제 도움이 되는 엄청난 정보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www.buup114.net www.buup114.net 게시판 성격과 맞지 않았다면 죄송합니다. 비밀번호는 0000 입니다.
(2004-03-19 오후 9:15:30)
85
신용불량/카드연체/바로대출--->혼자 해결하는 방법 (필독) www.cash1004.net 아래의 정보를 저희 사이트에 방문하시면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비싼 수수료 주면서 해결 하지 마시고 저희 사이트로 오세요.^^ <신용불량 / 카드연체 정보> 지금 돈 없다 배째라 방법(합법적으로)-(다중채무자필독) 신용불량자/연체자 전화 받기 요령(강추) 연체 후 법망을 합법적으로 피해 가는 방법 돈 갚지 않고 2년 뒤 원금만 갚는 방법(정말 꼭 읽어 보세요!) 신용카드 연체자 3단계 대처법 불법 채권 추심 잡아 내서 신고하기 대환대출에 대한 모든 것 <대출 / 금융 정보> 마이너스통장 많이 만드는 방법 저신용등급자 대출 경락 잔금 대출 무직자 무조건 대출 대학생을 위한 대출 이외에도 실제 도움이 되는 엄청난 정보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www.cash1004.net www.cash1004.net 게시판 성격과 맞지 않았다면 죄송합니다. 비밀번호는 0000 입니다.
(2004-03-14 오후 12:01:43)
82
신용불량/카드연체/바로대출--->혼자 해결하는 방법 (필독) www.cash1004.net 아래의 정보를 저희 사이트에 방문하시면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비싼 수수료 주면서 해결 하지 마시고 저희 사이트로 오세요.^^ <신용불량 / 카드연체 정보> 지금 돈 없다 배째라 방법(합법적으로)-(다중채무자필독) 신용불량자/연체자 전화 받기 요령(강추) 연체 후 법망을 합법적으로 피해 가는 방법 돈 갚지 않고 2년 뒤 원금만 갚는 방법(정말 꼭 읽어 보세요!) 신용카드 연체자 3단계 대처법 불법 채권 추심 잡아 내서 신고하기 대환대출에 대한 모든 것 <대출 / 금융 정보> 마이너스통장 많이 만드는 방법 저신용등급자 대출 경락 잔금 대출 무직자 무조건 대출 대학생을 위한 대출 이외에도 실제 도움이 되는 엄청난 정보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www.cash1004.net www.cash1004.net 게시판 성격과 맞지 않았다면 죄송합니다. 비밀번호는 0000 입니다.
(2004-03-09 오후 7:18:00)
82
삭제시비밀번호:1234 안녕하십니까 저희 (주)네오이벤트 현재 이벤트행사에 필요한 행사용품을 제작,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용품으로서는 (인쇄풍선 1,000개 기본/@90,000),이벤트장식용품,캐릭터복,파티용품등...... 이벤트렌탈용품으로서는 의자,천막,테이블,무대,음향,조명,특수효과등도 대여하고 있습니다. 저희 (주)네오이벤트 스텦진들은 다년간의 Know-How로 귀사의 행사에 차질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임하겠습니다. (이벤트용품은 전국어디든지 3일이내 배송가능합니다.) 항상 열린 마음으로 전국어디든지 365일 달려가겠습니다. Office: 부산시 부산진구 양정2동 271-54 1층 대표전화:051)868-7415 팩스:051)866-7410 창고: 부산시 강서구 대저1동 대표전화:051)337-3324 홈페이지 주소 : www.neoevent.co.kr
(2004-03-08 오전 12:16:51)
86
신용불량/카드연체/바로대출--->혼자 해결하는 방법 (필독) www.cash1004.net 아래의 정보를 저희 사이트에 방문하시면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비싼 수수료 주면서 해결 하지 마시고 저희 사이트로 오세요.^^ <신용불량 / 카드연체 정보> 지금 돈 없다 배째라 방법(합법적으로)-(다중채무자필독) 신용불량자/연체자 전화 받기 요령(강추) 연체 후 법망을 합법적으로 피해 가는 방법 돈 갚지 않고 2년 뒤 원금만 갚는 방법(정말 꼭 읽어 보세요!) 신용카드 연체자 3단계 대처법 불법 채권 추심 잡아 내서 신고하기 대환대출에 대한 모든 것 <대출 / 금융 정보> 마이너스통장 많이 만드는 방법 저신용등급자 대출 경락 잔금 대출 무직자 무조건 대출 대학생을 위한 대출 이외에도 실제 도움이 되는 엄청난 정보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www.cash1004.net www.cash1004.net 게시판 성격과 맞지 않았다면 죄송합니다. 비밀번호는 0000 입니다.
(2004-03-02 오후 5:35:31)
85
신용불량/카드연체/바로대출--->혼자 해결하는 방법 (필독) www.buup114.net 아래의 정보를 저희 사이트에 방문하시면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비싼 수수료 주면서 해결 하지 마시고 저희 사이트로 오세요.^^ <신용불량 / 카드연체 정보> 지금 돈 없다 배째라 방법(합법적으로)-(다중채무자필독) 신용불량자/연체자 전화 받기 요령(강추) 연체 후 법망을 합법적으로 피해 가는 방법 돈 갚지 않고 2년 뒤 원금만 갚는 방법(정말 꼭 읽어 보세요!) 신용카드 연체자 3단계 대처법 불법 채권 추심 잡아 내서 신고하기 대환대출에 대한 모든 것 <대출 / 금융 정보> 마이너스통장 많이 만드는 방법 저신용등급자 대출 경락 잔금 대출 무직자 무조건 대출 대학생을 위한 대출 이외에도 실제 도움이 되는 엄청난 정보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www.buup114.net www.buup114.net 게시판 성격과 맞지 않았다면 죄송합니다. 비밀번호는 0000 입니다.
(2004-03-01 오후 3:29:23)
86
안녕 하세요!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 합니다. 돈버는 노화우~ 여기에 있습니다. 1분 투자 하십시오! 당신은 어릴적 당신의 꿈을 지금까지 간직하고 계십니까? 삶에 무게가 당신의 꿈을 빼앗아 가지는 않았습니까? 디지털 시대에 새로운 페러다임! 고정관념을 깨야 더 넒은 세상이 보입니다. 여기 당신의 잃어버린 꿈을 다시 찾을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당신에 남은 인생에 최고에 기회를 드립니다. Cach Chance You Now www.ccn21min.com ,이 도와 드립니다. 2004 갑신년 새해 행복하고 좋은 일만 가득 하세요! ************************************************************************ *추신 : 대한민국 제반 법규에 의거 정식 허가난 도덕적인 회사. 23년의 역사 와 58개국에 진출한 회사, 미국 최고의 대학내에 노벨 수상자가 포함된 제품 개발 연구소를 갖이고 있는 회사, 동종 업계 세계 1위에 다국적 기업입니다. ************************************************************************ 허락없이 글을 올려서 죄송합니다. 저의 비밀번호는 11111입니다. 홈페이지 알려 주시면 조치 하겠습니다.
(2004-02-29 오후 3:10:35)
92
웰빙아카데미 스쿨 수강생모집 웰빙을 아십니까?미래에 변화의 흐름을 예측하는것은 사업의 기본입니다. 노력만큼 성공하신다고 생각하십니까? 우리나름대로 열심히 세상을 살았는데 성공은 커녕 왜 어려움에 쳐해 있을까요? 이 시점에서 지금까지 네가 살아온 나의 인생을 되 돌아볼 필요가 있지않을까요? 똑같은 노력도 그 시대가 요구하는 흐름에 맞는 일을 선택한 분들은 성공을 하였습니다. 그러면 앞으로 10년은 어떤 사업에 흐름일까요? 미국에 2개의 정부에서 대통령 경제자문 위원을 역임한 경제학자이며 미래학자인 폴 제인 필져는 앞으로 10년은 "웰빙" 관련 산업이 주도할 것이라고 이야기 하였고 또한 "미래에 변화의 흐름을 예측하는것은 사업의 기본입니다."라고도 이야기 하였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2003년도 후반기 부터 "웰빙"이란 말이 인터넷 검색어 4위에 랭크 되었습니다. 이것이 바로 시대의 흐름입니다. 이런 흐름에 맞추어 이번에 웰빙 분야에 선두주자인 당 회사에서 아래와 같이 웰빙 사업을 알기 원하는 분에게 정보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미래를 준비하시는 분들의 많은 참여바랍니다. ◎웰빙 아카데미스쿨 수강생 모집 ※웰빙 아카데미스쿨 수강생을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 ★인원:1기10명 선착순... ★수강료:무료 ★기간:기초반 3회, 상급반3회 총 6회 (1회 2시간) ※스쿨 수료 후 ★부업으로 30~50만원 수입가능 ★전업으로 100만원 이상 수입가능 ◎특전:스쿨 수료자는 본인이 원하시면 회사에서 제공하는 웰빙 관련 쇼핑 몰을 운영 할 수있습니다. 비밀번호는 4949입니다. 수강신청방법:아래전화 로 전화주시면 전화면담후 참여 가능합니다. 수강신청전화: 011-9720-5163 원치 않으시면 아래 주소로 거부주소를 보내주세요. herbe1002@hanmir.com
(2004-02-28 오전 11:02:21)
87
안녕 하세요!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 합니다. 돈버는 노화우~ 여기에 있습니다. 1분 투자 하십시오! 당신은 어릴적 당신의 꿈을 지금까지 간직하고 계십니까? 삶에 무게가 당신의 꿈을 빼앗아 가지는 않았습니까? 디지털 시대에 새로운 페러다임! 고정관념을 깨야 더 넒은 세상이 보입니다. 여기 당신의 잃어버린 꿈을 다시 찾을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당신에 남은 인생에 최고에 기회를 드립니다. Cach Chance You Now www.ccn21min.com ,이 도와 드립니다. 2004 갑신년 새해 행복하고 좋은 일만 가득 하세요! ************************************************************************ *추신 : 대한민국 제반 법규에 의거 정식 허가난 도덕적인 회사. 23년의 역사 와 58개국에 진출한 회사, 미국 최고의 대학내에 노벨 수상자가 포함된 제품 개발 연구소를 갖이고 있는 회사, 동종 업계 세계 1위에 다국적 기업입니다. ************************************************************************ 허락없이 글을 올려서 죄송합니다. 저의 비밀번호는 11111입니다. 홈페이지 알려 주시면 조치 하겠습니다.
(2004-02-23 오후 5:02:43)
116
신용불량/카드연체/바로대출--->혼자 해결하는 방법 (필독) www.buup114.net 아래의 정보를 저희 사이트에 방문하시면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비싼 수수료 주면서 해결 하지 마시고 저희 사이트로 오세요.^^ <신용불량 / 카드연체 정보> 지금 돈 없다 배째라 방법(합법적으로)-(다중채무자필독) 신용불량자/연체자 전화 받기 요령(강추) 연체 후 법망을 합법적으로 피해 가는 방법 돈 갚지 않고 2년 뒤 원금만 갚는 방법(정말 꼭 읽어 보세요!) 신용카드 연체자 3단계 대처법 불법 채권 추심 잡아 내서 신고하기 대환대출에 대한 모든 것 <대출 / 금융 정보> 마이너스통장 많이 만드는 방법 저신용등급자 대출 경락 잔금 대출 무직자 무조건 대출 대학생을 위한 대출 이외에도 실제 도움이 되는 엄청난 정보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www.buup114.net www.buup114.net 게시판 성격과 맞지 않았다면 죄송합니다. 비밀번호는 0000 입니다.
(2004-02-19 오후 11:35:42)
88
신용불량/카드연체/바로대출--->혼자 해결하는 방법 (필독) www.cash1004.net 아래의 정보를 저희 사이트에 방문하시면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비싼 수수료 주면서 해결 하지 마시고 저희 사이트로 오세요.^^ <신용불량 / 카드연체 정보 / 복권정보 / 부업정보> 지금 돈 없다 배째라 방법(합법적으로)-(다중채무자필독) 신용불량자/연체자 전화 받기 요령(강추) 연체 후 법망을 합법적으로 피해 가는 방법 돈 갚지 않고 2년 뒤 원금만 갚는 방법(정말 꼭 읽어 보세요!) 신용카드 연체자 3단계 대처법 불법 채권 추심 잡아 내서 신고하기 대환대출에 대한 모든 것 <대출 / 금융 정보> 마이너스통장 많이 만드는 방법 저신용등급자 대출 경락 잔금 대출 무직자 무조건 대출 대학생을 위한 대출 이외에도 실제 도움이 되는 엄청난 정보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www.cash1004.net www.cash1004.net 게시판 성격과 맞지 않았다면 죄송합니다. 비밀번호는 00000 입니다.
(2004-02-19 오후 3:23:48)
116
1.렌탈 사업부삭제비번 : 6060 =최고의장비,최선의행사,최대의효과= 1.렌탈 사업부 1)방송 특수음향, 선거음향, 콘서트, 공연음향, 오케스트라음향, 노래방, 종교행사음향 2)조립식무대, 제작무대, 공연무대차량 5톤,홍보차량 1톤 3)특수조명, 무빙, 파라이트, 싸이키, 헬기 등 4)행사용 의자, 테이블, 탁자, 천막, 렌탈전문 2.연예인 섭외 및 공연부 1)가수,탤렌트,개그맨,성악인,민요가수,창,국악,각설이타령,트롯트가수,락뺀드,난타공연,랩댄스 등 2)각종 행사장 뺀드 1-5인조(올겐,기타, 드럼, 섹스폰, 베이스)현악3중주,라이브 통기타, 째즈악단 3)레크리에이션 진행자, 개그MC, 방송,회갑연 사회 3.기획 및 연출부 1)공공 옥내? 외 문화 이벤트, 기업홍보,오프닝, 도우미, 창립행사, 정치, 초청공연 이벤트 2)대학축제,바다축제,청소년어울마당,지역축제,아파트주민단합대회,경로잔치,마을 단합대회, 기업체 및 청소년수련회 3)특수효과, 풍선장식, 에어아치,스카이댄스 등 행사용 장치?장식 4)각 행사장 출장연회,섭외(뷔페,도시락, 바비큐, 칵테일) 5)회사,공장,청사등 준공식,현악3중주,개관식,Opening, 4.제작 및 설치공사팀 1)특수 스피커제작, 판매 (이벤트용,업소용, 가정용,오디오용 등) 2)나이트, 노래방, 교회, 사찰, 학교 등 음향설치 및 공사 3)상업 인테리어, 홈인테리어, 각종무대제작 5.특효장비팀 에어샷,비누방울, 드라이아이스, 스모그, Co2, 무연분수, 폭죽, 라인로켓등(선택 사양별로 단가 책정) 부산 강서구 강동동 171번지 2통 4반 담당자:오광환 011-860-8324 부산사무실 : TEL : 051)971-1883, Fax:051-971-1885 홈페이지: www.bmss.co.kr www.bmss.org 게시판 성격에 부적합했다면 정중히 사과드립니다. 글삭제를 위한 비밀번호는 6060 입니다. 수신거부시 E-mail-webmaster@bmss.co.kr 으로 홈페이지주소(url)를 기입하셔서 보내주시면 다음부터는 절대로 올리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04-02-18 오전 3:29:49)
84
신용불량/카드연체/바로대출--->혼자 해결하는 방법 (필독) www.buup114.net 아래의 정보를 저희 사이트에 방문하시면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비싼 수수료 주면서 해결 하지 마시고 저희 사이트로 오세요.^^ <신용불량 / 카드연체 정보> 지금 돈 없다 배째라 방법(합법적으로)-(다중채무자필독) 신용불량자/연체자 전화 받기 요령(강추) 연체 후 법망을 합법적으로 피해 가는 방법 돈 갚지 않고 2년 뒤 원금만 갚는 방법(정말 꼭 읽어 보세요!) 신용카드 연체자 3단계 대처법 불법 채권 추심 잡아 내서 신고하기 대환대출에 대한 모든 것 <대출 / 금융 정보> 마이너스통장 많이 만드는 방법 저신용등급자 대출 경락 잔금 대출 무직자 무조건 대출 대학생을 위한 대출 이외에도 실제 도움이 되는 엄청난 정보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www.buup114.net www.buup114.net 게시판 성격과 맞지 않았다면 죄송합니다. 비밀번호는 0000 입니다.
(2004-02-11 오후 7:15:03)
87
신용불량/카드연체/바로대출--->혼자 해결하는 방법 (필독) www.buup114.net 아래의 정보를 저희 사이트에 방문하시면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비싼 수수료 주면서 해결 하지 마시고 저희 사이트로 오세요.^^ <신용불량 / 카드연체 정보> 지금 돈 없다 배째라 방법(합법적으로)-(다중채무자필독) 신용불량자/연체자 전화 받기 요령(강추) 연체 후 법망을 합법적으로 피해 가는 방법 돈 갚지 않고 2년 뒤 원금만 갚는 방법(정말 꼭 읽어 보세요!) 신용카드 연체자 3단계 대처법 불법 채권 추심 잡아 내서 신고하기 대환대출에 대한 모든 것 <대출 / 금융 정보> 마이너스통장 많이 만드는 방법 저신용등급자 대출 경락 잔금 대출 무직자 무조건 대출 대학생을 위한 대출 이외에도 실제 도움이 되는 엄청난 정보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www.buup114.net www.buup114.net 게시판 성격과 맞지 않았다면 죄송합니다. 비밀번호는 0000 입니다.
(2004-02-10 오후 1:18:03)
86
신용불량/카드연체/바로대출--->혼자 해결하는 방법 (필독) www.cash1004.net 아래의 정보를 저희 사이트에 방문하시면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비싼 수수료 주면서 해결 하지 마시고 저희 사이트로 오세요.^^ <신용불량 / 카드연체 정보 / 복권정보 / 부업정보> 지금 돈 없다 배째라 방법(합법적으로)-(다중채무자필독) 신용불량자/연체자 전화 받기 요령(강추) 연체 후 법망을 합법적으로 피해 가는 방법 돈 갚지 않고 2년 뒤 원금만 갚는 방법(정말 꼭 읽어 보세요!) 신용카드 연체자 3단계 대처법 불법 채권 추심 잡아 내서 신고하기 대환대출에 대한 모든 것 <대출 / 금융 정보> 마이너스통장 많이 만드는 방법 저신용등급자 대출 경락 잔금 대출 무직자 무조건 대출 대학생을 위한 대출 이외에도 실제 도움이 되는 엄청난 정보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www.cash1004.net www.cash1004.net 게시판 성격과 맞지 않았다면 죄송합니다. 비밀번호는 00000 입니다.
(2004-02-06 오전 9:48:26)
87
신용불량/카드연체/바로대출--->혼자 해결하는 방법 (필독) www.buup114.net 아래의 정보를 저희 사이트에 방문하시면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비싼 수수료 주면서 해결 하지 마시고 저희 사이트로 오세요.^^ <신용불량 / 카드연체 정보> 지금 돈 없다 배째라 방법(합법적으로)-(다중채무자필독) 신용불량자/연체자 전화 받기 요령(강추) 연체 후 법망을 합법적으로 피해 가는 방법 돈 갚지 않고 2년 뒤 원금만 갚는 방법(정말 꼭 읽어 보세요!) 신용카드 연체자 3단계 대처법 불법 채권 추심 잡아 내서 신고하기 대환대출에 대한 모든 것 <대출 / 금융 정보> 마이너스통장 많이 만드는 방법 저신용등급자 대출 경락 잔금 대출 무직자 무조건 대출 대학생을 위한 대출 이외에도 실제 도움이 되는 엄청난 정보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www.buup114.net www.buup114.net 게시판 성격과 맞지 않았다면 죄송합니다. 비밀번호는 0000 입니다.
(2004-02-04 오후 4:46:33)
85
최근 폭발적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기적의 영문법, 기적의 단어숙어" 공식 홈페이지입니다. 공식 홈페이지 http://www.7English.net [폐지되는 영문법 80% (25개항)!-바로가기] [기적의 영문법 - 개정 영문법, 문법의 혁명!-바로가기] [기적의 단어숙어 - 영어숙어 절대 암기하지 말 것!-바로가기] [기적의 영문법, 원소이론 무료샘플!-다운로드 받기] 지도자&구독자논평 중에서......(www.7English.net에서 펌) *정말, 감격적입니다...! -군포시 한의사(학부모) *시제에 대한 설명은 엄청난 폭풍과 같습니다. -고려대 4학년 학생 *영어공부를 한 100년은 앞 당긴 것 같군요! -부산에서 영어교사 *망국의 영문법이란 표현에 깊이 공감합니다. -한국ㅇㅇ대 영어과 교수 엉터리 문법 추방하여 영어지옥 벗어나자! 한국의 영어교육 외세에 맡기지 말자! -영어교육개혁국민협회- 삭제비번은 345678입니다. 죄송합니다.
(2004-02-03 오전 7:21:27)
86
허락없이 글을 올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삭제시 비밀 번호는 1234입니다.
(2004-02-02 오후 1:55:30)
82
<실력있는 영화감독,배우,가수 지망생을 모집합니다> * 신필름예술센터는 영화계의 거장 신상옥 감독과 영화배우 최은희님이 설립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예술인 양성기관입니다. * 신필름예술센터의 교육의 특성 - 기초부터 시작되는 뿌리 깊은 교육 - 국내최초의 스파르타식 예술교육 - 완벽한 현장실습 - 최고의 전통과 역사를 가진 영화사 신필름과 극단 신협의 작품 제작 참여 * 모집학과 영화감독과,실용음악과,연기과,연극영화 입시반,영어연극과 * 지원접수 : 홈페이지(http://www.artsheen.com) 에서 온라인지원 / 방문지원 * 이메일 : contactus@artsheen.com ** 홈페이지 : http://www.artsheen.com * 전화번호 : 031)426-1171 허락없이 홍보물을 게시해서 죄송합니다.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글이라면 삭제 해 주십시오. 비번은 0000입니다.
(2004-01-28 오후 7:03:28)
86
닉네임  
보안문자   보안문자입력   
  (보안문자를 입력하셔야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내용입력
  0Byte / 200Byte (한글100자, 영문 200자)  
 
   
   
   
2024. 4.28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원통스님관세음보살보문품16하
 
   
 
오감으로 체험하는 꽃 작품전